경제 양평새마을금고-양평루트치과, 치과 진료비 할인 등 전략적 상생 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5-09-18 16:52 댓글 0본문
양평새마을금고(이사장 곽동춘)와 양평루트치과의원(원장 허석)이 18일 금고 회원들의 구강건강 및 편의 증진, 상호 협력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환자 진료에 따른 의뢰 및 최신 의학 정보 전달 등을 담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으며, 이번 협약으로 7천5백 여명에 달하는 금고 이용자들의 건강복지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평새마을금고 회원을 비롯한 직계 가족들은 루트치과의원에서 고가의 진료 항목 중 하나인 임플란트(오스템 보철 포함) 최소 49만 원에서 69만 원으로 시술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비급여 진료 항목의 20% 할인은 물론 원데이미백(3회)을 30만 원에 할 수 있게 된다.
그간 서울 등 일부 치과에서만 가능했던 저비용의 임플란트 혜택이 이번 협약을 통해 확대된 것이다.
허석 원장은 "새마을금고 본점에 입점해 공생의 길을 걷고 있는 병원으로써 이번 협약을 통해 상생의 첫발을 내딛게 됐다"며 "경제적 부담으로 치과 치료를 미루던 금고 가족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곽동춘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새마을금고 회원은 물론 금고 이용자들에게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새마을금고 회원과 가족을 위한 따뜻한 동행에 뜻을 함께 해 준 루트치과의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루트치과의원은 양평새마을금고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양평새마을금고 회원가입이 필요하다.(회원가입 문의: 031-771-246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