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오 의원, 양평시장에서 대선 민심 파악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가뭄은 극성인데 돈은 대기업에만 쏠리니 국민의 삶이 편안하겠습니까?
![]() |
이재오 의원이 28일 양평을 방문, 본지 안병욱 대표와 지역 현안에 대해 환담을 나누고 있다. |
새누리당 이재오 의원이 28일 양평시장을 방문, 49박50일의 민생탐방을 이어갔다. 이에 앞서 이 의원은 오전 11시 YPN을 찾아 안병욱대표와 면담을 가졌다.
이 의원은 도농지역의 현실과 지역언론의 운영에 대해 큰 관심을 표명했고, 안 대표는 지역현안 전달에 주력했다. 이 의원의 "양평 인구가 얼마나 되느냐”는 질문에 안 대표는 “10만이 넘었던 인구가 급격히 감소했다 최근에서야 과거 융성하던 시절로 돌아왔다”고 양평의 현재를 압축했다.
안 대표는 “양평군의 숙원은 규제개선, 용문~수서 간 고속철 개통, 교육문제 개선으로 요약된다”며 “양평에 대학교 분교도 유치하기가 참 어렵다”고 양평의 주요현안을 짚었다.
이에 이 의원은 “용문~수서 간 고속철 사업에 대해 알고 있다. 그 사업이 주민들의 관심 사항”이냐며 즉답을 피한 후 “대학 분교 이전은 가능하지만 대학부지가 평당 50만원이 넘으면 힘든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민생탐방에서 감지한 국민들의 바닥정서를 묻는 질문에 이 의원은“돈이 대기업에 몰려 건설경기와 부동산 경기가 없고 전반적으로 돈이 돌지 않아 많은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 지금은 그래도 참지만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 더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이어 “정부가 농촌에 대해 지원을 아끼고 있지 않지만 농자재 값 인상 등 그만큼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며 “국민의 민의를 따르기 위해 정치권이 국회의원 수를 줄이고 행정구역 개편에 나서는 등 개혁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면담을 마친 이재오 의원은 양평재래시장으로 이동, 시장상인들과 주민들을 만나며 일일이 악수하고 간단한 국수로 식사를 마치는 것으로 양평방문 일정을 마무리했다.
/정영인기자
![]() |
이재오 의원이 양평재래시장 상인들과 만나 악수를 청하고 있다. |
![]() |
이재오 의원이 양평재래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출 12.06.29
- 다음글뛰뛰빵빵 주말버스타고 놀이공원 나들이 12.06.28
![]() |
댓글목록
이재호팬님의 댓글
이재호팬 작성일이재호의원,나도 사실 팬입니다.
우리 정병국 의원과 같이 민주화를 위해 애쓰셨지요.
부디 좋은 일만 있으시고 건강하시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수고 해주십시요,
양민님의 댓글
양민 작성일늘 서민과함께 하며 소통을 할줄아는 멋진분이 우리지역
탐방 하셨네요 ..
에라이!님의 댓글
에라이! 작성일여성대통령 시기상조라고 해서
여성들로부터 계란세레 받을 줄 알았는데
뭐야??
양민님의 댓글
양민 작성일원칙적이데 학리적 사고를 가진사람이 리더다
붓들고 놀줄모르고 원칙이야 하는 사람은 원칙이아니고 불통이야
병신육갑님의 댓글
병신육갑 작성일이 의원은“돈이 대기업에 몰려 건설경기와 부동산 경기가 없고 전반적으로 돈이 돌지 않아 많은 국민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 지금은 그래도 참지만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이 더 큰 문제”라고 지적했다.
손의로 태양을 가리는 격이지 국민을 병신으로 만들고 더죽일려는 액션인가요
감이 누가 이명박을 욕합니까? 이재오는 이명박과 특임장관으로서 사실적인 국가운영을 한사람중에 1놈으로 알고 있는데 이제와서 대기업에 돈이 쏠려서 서민이 힘든거라구 에이 조ㅅ ㄱㄱ ㅏ 라
공감님의 댓글
공감 작성일100% 공감!!
공감님의 댓글
공감 작성일이재오 후라이 팬이시군요!! 민주화가 먹구 사는것보다 우선순위인가여?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지조없이 정치하는 사람! 이명박가의 몰락에 협력한자!! 현실을 직시하세요!!
정병국 의원도 같은 부류입니다! 차기엔 현 군수가 군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향을 위해서 정의원 대타로 나와야 지역이 발전합니다.
학살님의 댓글
학살 작성일원칙이 무너져서 나라의 빛이 수백조랍니다. 모두 해~ 쳐먹어서~ 불통두 원칙을 지키는 불통은 양민들 학살시키는 넘보다는 훨~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