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일부 팔당호 지역 대표단, 환경부와 유럽외유 눈총
페이지 정보
작성일 06-09-19 18:25 댓글 16본문
댓글목록 16
으이고님의 댓글
으이고 작성일
한강지키기가 환경부와 의기투합하여 해외로 관광갔다고 주민의 혈세로 흥청망청 관광이나하는 한강지키기운동본부를 해산합시다.
하는것도 없는 놈들 유흥비 줘가면서 바라만보고있는 7개시군 주민들이 한심하네.......
지역주민들은 투쟁하자고 여기저기 프래카드걸고 한목소리를 내는데
환경부의 꼬봉이데서 놀러갔다고.......
한강지키기운동본부에 관한 모든것을 공개 할 수 있도록 검찰에 고발합시다.
한강지키기는 부조리의 원산이다.
조기자님 이글은 한강지키기를 혼내는건지? 아니면 팔당호수질정책협의회를 알리는건지 의구심이 가네요.
양평군에서는 항상 소신이 있어 보이던 조기자님이 많이 힘드신가 봅니다. 힘내시고 지역의 부조리를 척결하는데 앞서주세요.
조기자님 화이팅!!!!!!
뭣이님의 댓글
뭣이 작성일
한강지키자님 지금 무스기소리를 그렇게하십니까. 나랏돈이라고 흥청망청 써도 된다는 논리는 어느나라 법입니까
하옇튼간 무식하면 용감하라고 말씀 좀 자제하세요. 말이면 다같은 말인 줄 아십니까?
양평의 주민대표들은 자기시간과 돈을 써가면서 지역의 규제를 풀려고 노력하는데 한강지키기운동본부는 환경부의 꼬봉이되어 주민들이 가고져하는 반대방향으로 가고있으니 이것이야말로 양평군의 이적행위가 아니겠습니까?
사업비 쓰려고 안간힘을 쓰는 잔대가리는 이제는 버려야합니다.
주민을 우습게 여기는 한강지키기뿐만아니라 모든단체 그리고 공무원들은 곧이어 심판을 받게 될것입니다.
양평의 사회단체는 도대체 이런 행위를 방관만 하고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자랑스런 양평군 해병전우회,한마음회, 군민포럼 도대체 이런 단체들은 행사용입니까? 진정 이런 행위에 대해서 머리맞대고 싸워주십시요. 지금은 21세기 최첨단시대입니다. 자유당시대에 하던 부정부패를 척결하여 주십시요.
나랏돈은 진정 국민을 위하여 쓰여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여행 경비뿐만아니라 한강지키기의 그동안 쓰여쪘던 모든비용에 대하여 공개를 요구합니다.
이를 지키지 않을시에는 검찰에 고발하겠습니다.

투쟁님의 댓글
투쟁 작성일이것이 웬말이냐!
도대체 한강지키기운동본부는 말라빠질 무슨 한강을 지키는가요!
지금이 어느 시기인데 환경부 돈,우리 혈세를 갖고 외국 나들이인가요!
이번 여행 비용이 5000만원이 넘는다고 하는데...
언론은 철저하게 공개해서 주민들 실망 시키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