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박화자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07-01-17 15:30 댓글 3본문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 제7·8대 회장 이·취임식이 17일 오후 2시 양평여성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걸 양평군수 대행을 비롯해 이희영, 정인영 도의원, 김덕수 부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지역 사회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경과보고, 모범 청소년 장학금 전달, 전직회장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이·취임사, 내빈 축사 순으로 1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안갑순 이임회장은 “재임기간 저소득층 합동결혼식을 비롯해 독거노인 고희연, 한마음 체육대 회 부활 등 지역에서 여성의 힘으로 할 수 있는 사업들을 찾아 이뤄낸 순간들은 영원히 잊지 못할 인생의 한 페이지로 기억될 것이다”며, “오늘 취임한 박화자 회장을 중심으로 앞으로는 한층 더 발전하는 여성단체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박화자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선 끊임없는 개혁과 개선을 통해 시대에 역행하지 않는 여성단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며 “특히 회원 단체간의 결속력 강화와 여성들의 자원봉사 활성화에 경주 할 것”을 약속했다.
박 회장은 또 “지역사회발전을 주도하고 이끌어 갈 수 있는 리더십을 갖춘 여성지도자 육성에 열과 성을 다 하겠다”며 “시대가 요구하는 여성발전을 위해 거듭 태어나는 여성단체가 될 것”을 다시 한번 역설했다.
/정영인기자

군민님의 댓글
군민 작성일박화자 회장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직접 찾아뵙고 축하를 드려야 도리인데.....
아무쪼록 박회장님의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여성단체가
하나가 되어 양평의 미래를 희망차게 만드는
새물결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열정적으로 일하시는 이순자의원님과 손잡고
양평군 여성의 파워를 보여주시지요.
어머니의 힘은 어려운 양평의 역사를 새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함께 취임하신 집행부 임원님들께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많은 고생을 해주신 안갑순 전임회장님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