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월면, 지난해 소중한 나눔 함께한 기부자들과 오찬 간담회
페이지 정보
본문

단월면(면장 이윤실)이 지난 16일 단월면 소재 단월식당에서 지난 한 해 동안 현금 및 현물 기부로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선 기부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관내 기부자와 관계자 등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사회 복지 발전과 지속적인 나눔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월면은 이날 기부자 한 분 한 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면서 2025년 한 해 동안 접수된 기부금과 현물의 활용 현황을 공유했으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례에 대해서 소개했다.
참석자들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지역 복지 발전 현황과 나눔 활성화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이윤실 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기부자 덕분에 단월면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투명하고 책임감 있는 기부금 운영을 통해 신뢰받는 나눔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단월면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기부자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민관 협력을 통한 맞춤형 복지 지원으로 나눔 문화가 지역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공사, 종합체육센터 시범 운영 기간 펜싱 전지훈련·캠프 유치 26.01.20
- 다음글양평 재래시장서 좌판 가스렌지에 불 켜던 중 '펑' 26.01.19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