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축제의 계절…건강한 축제로 초대합니다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내달 4~6일 월드DJ페스티벌, 8~11일 용문산 산나물 축제 개막 -
![]() |
양평의 대표 축제인 ‘양평 용문산 산나물 축제’가 내달 8일부터 11일까지 용문산 관광지와 용문역 일원에서 개최되는 등 내달 4일부터 6일까지는 ‘청춘이라면 월디페’가 강상나루께 공원에서 펼쳐진다.
‘대한민국에서 제일 건강한 축제’를 슬로건한 산나물 축제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산나물을 주제로 한 판매마당과 산나물 요리특강 등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물 맑은 양평한우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8일 오전 11시 주무대인 용문산 관광지 내에서 오프닝행사로 시작해 오후 7시30분 용문역 광장에서 효(孝)를 주제로 한 개막공연이 펼쳐진다.
또한 9일 주무대에서는 ‘선재스님의 음식은 생명이다’ 강연과 MBC 파워매거진 생중계 촬영이 이어지고, 10일부터 11일까지는 홍기철 명인의 외줄타기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용문역 광장에서는 군민 주부가요제와 추억의 주막거리, 현장 라디오 스튜디오, 7080 라이브 공연을 비롯해 재즈공연, 가수 박상민 초청공연 등이 펼쳐져 용문면 전역이 축제의 도시로 변하게 된다.
또 산나물을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산나물 공부관’과 물 맑은 양평 한우를 맛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한우 공부관’이 마련되는 등 매직공연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아울러 젊음을 태우는 월드DJ페스티벌이 양평을 축제의 도시로 만들어 가는 한편 양평생활체육공원을 출발해 여주보를 돌아오는 48km 자전거 코스를 달리는 제3회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도 열린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양평군청 관광진흥과 ☎031-770-2096 또는 홈페이지 www.ypsannamul.co.kr로 하면 된다.
/정영인기자
![]() |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새누리당 동부권 도의원 공천 누가 받나 ‘관심 집중’ 14.04.16
- 다음글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직장과 지자체를 추천해 주세요 14.04.16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