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도민체전 성공개최 기원 체육인의 밤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2018년 경기도체육대회 및 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 22일 옥천 다목적복지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체육인의 밤 행사에는 김선교 군수를 비롯한 이종식 군의장, 군 체육회 및 장애인 체육회 이사, 종목별 경기단체 회장 및 관계자, 군 체육회 자문위원, 직장경기 운동부 등 200여명이 참석, 내년 도민체전의 성공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는 내년도 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양평군 체육의 위상을 강화하고 체육과 관광을 아우르는 종합축제로 승격시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친환경 명품 도시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추진계획 보고와 체육발전 유공자 포상 및 만찬으로 진행됐다.
옥천 주민자치센터와 강상 재즈엔 토탈댄스팀의 식전공연을 시작된 이날 행사는 양평 체육발전에 기여한 체육회 관계자와 공무원, 동호인 등 14명에게 군수와 의장 표창 수여에 이어 금년도 성과보고,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퍼포먼스와 체육회 지도자의 다짐, 내빈 축사 등으로 2시간30여분 동안 진행됐다.
김선교 군수는 이날 “내년에 개최되는 경기도민체전은 단순한 체육행사가 아닌 양평군의 문화와 관광, 지역경제 등 모든 분야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는 전환점으로 만들어야 한다”며 “내년도 체전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체육인들뿐 아니라 모든 군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영인기자
![]() |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김승남 경기도의원 ‘첨단산업단지 정책토론회‘ 개최 17.12.25
- 다음글여주시, 턱밑까지 다가 온 AI 차단방역 총력 17.12.22
![]() |
댓글목록
이금미님의 댓글
이금미 작성일강상 재즈앤 토탈댄스 캡틴 이금미입니다
초대해주셔서 너무감사드리고 내년도 대축전
성공리에 개최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도자들과 봉사할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양평군 체육문화를
시민의 일원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