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교 양평군수, 2014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 선거공보의 실현가능성과 충실성, 창의성 등 호평 -
![]() |
김선교 양평군수가 지난 1일 서울글로벌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14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시상식에서 선거공보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는 전국 기초단체 중 8곳을 선거공보 우수지자체로 선정했으며, 도내에서는 수원시와 함께 양평군이 그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난 6․4지방선거에 기초단체장 후보로 출마한 당선인들을 대상으로 공약의 창의성과 내용성, 충실성 등을 평가했다.
김 군수는 지난 선거에서 민생안정과 청렴실천, 약속이행을 비롯해 미래 행복도시와 안전하고 편안한 주민생활, 풍요로운 창의경제, 더불어 행복한 주민자치를 만들기 위한 147개 실천과제를 공약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강상~강하 간 도로 확장과 양근 대교 확장, 중앙선 전철 연장, 사격장 및 주거지역 내 군부대 이전, 국립교통병원 내 응급의료센터 설치, 행복택시 운행, 확대6차 산업 활성화, 치유의 숲 유치,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운영 다양화 등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공약을 제시했다.
김 군수는 수상소감을 통해 “민선5기 동안 다져온 기반 위에 민선6기 군민에게 약속한 공약사업의 신속하고 차질 없는 이행으로 ‘행복실감도시 양평!’을 앞당기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내년 조합장 동시 선거 누가 뛰나 14.10.06
- 다음글양평군 소폭 인사발령 14.10.02
![]() |
댓글목록
촌놈님의 댓글
촌놈 작성일내가 알기로는 대상만 몇개고 상을 다 합치면 수십군데라는 정보입니다.
혹시 광고 내지는 용역 계약 같은 종류 많이해서 유치원 상 수여하는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