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면 지역사회보장協, 동절기 김장 행사 위한 배추 모종 식재
페이지 정보
본문
양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학두)가 지난 20일 ‘동절기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의 일환으로 배추 모종 식재 작업을 진행했다.
연말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식재 작업에는 협의체 위원들과 주민자치센터,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들이 동참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협력과 참여로 그 의미를 더했다.
이학두 위원장은 "무더운 날씨 속에 이웃을 위한 배추 모종 식재에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과 바르게 살기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에 정창업 양동면장은 "지역사회를 향한 따뜻한 나눔 실천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밀했다.
한편 양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집수리 봉사와 농촌 일손 돕기,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며, 모두가 행복한 양동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협력을 다할 방침이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서면 적십자봉사회·새마을회, 홀몸 어르신 가정 집수리 봉사 '구슬땀' 25.08.21
- 다음글공설장사시설 건립추진위, 연말까지 36개 추천 후보지 중 5개 지역 압축 25.08.20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