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의회, 5일간 임시회 열고 조례안 및 예산안 등 24개 안건 처리
페이지 정보
본문
양평군의회(의장 황선호)가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제310회 임시회를 운영한다.
군의회는 이번 회기 동안 조례등심사특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고, 제·개정 조례안과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 24건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조례특위에서는 군의회가 발의한 양평군 업무제휴 및 협약에 관한 조례안과 동물보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청소년의 날 조례안, 반려문화 조성 지원 조례안과 양평군수가 제출한 용역심의위원회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1건을 심사한다.
이어 4일 열리는 예결특위에서는 2025년도 4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과 2025년도 제2회 기금운용계획 변경안,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을 심사한다. 회기 마지막 날인 5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회기 동안 심사한 안건을 의결하고 폐회한다.
황선호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 전례 없는 이상 기후와 경기침체로 군민 여러분께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이번 임시회에서 논의되는 안건들이 희망과 용기를 드리고 양평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전환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임시회의 본회의 및 특별위원회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 양평군의회 홈페이지(https://www.ypcouncil.go.kr)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소통과 화합으로 이끈 제34회 용문면민의 날 기념식 25.09.02
- 다음글양평군, 제2기 관광전략위원회 위원 위촉 25.09.01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