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홍보대사 위촉된 가수 민경훈," 따뜻한 감성으로 매력 양평 알린다"
페이지 정보
본문
록밴드 '버즈'의 보컬로 데뷔한 가수 민경훈이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월례조회에서 양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민경훈은 ‘겁쟁이’와 ‘가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남자를 몰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으며, 방송 예능 프로인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친근하고 유쾌하며 따뜻한 매력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민경훈 씨의 양평군 홍보대사 위촉으로 젊은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를 대상으로 양평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민경훈 홍보대사는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양평군의 홍보대사가 되어 영광스럽다”며 “살기 좋은 양평, 매력 넘치는 양평을 따뜻한 감성을 담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군수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은 물론, 진솔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경훈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평의 매력을 알리는 데 있어 활발한 활동과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민경훈씨는 현재 단월면에서 자신이 직접 차린 오토캠핑장을 운영하는 군민으로 알려져 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 경기도 및 인근 시·군과 인사 교류 추진 25.09.03
- 다음글'좋은 버림 좋은 순환', 군민과 함께하는 ‘자원순환 축제’ 개최 25.09.02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