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총 강상면분회 장수사진 촬영, "어르신 오래 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자유총연맹 강상면분회(분회장 김외숙)가 지난 3일 강상면 화양2리를 찾아 회원들의 재능을 발휘한 장수사진 촬영 봉사를 진행했다.
자총 강상분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이날 장수사진 촬영은 노년기의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긴다는 의미를 담아 마련됐으며, 촬영에 앞서 양평읍 소재 미용실로 이동해 어르신들의 머리 손질과 메이크업 등 재능기부 서비스도 함께 제공돼 의미를 더했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보정 작업 후 액자로 제작해 어르신들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외숙 분회장은 "어르신들에게 행복한 노년을 기원하는 사진을 선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 자총 강상면분회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시면서 오래 오래 건강하게 장수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신동호 면장은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삶의 순간을 기록하는 아주 뜻깊은 활동을 펼쳐 주신 자총 강상면분회 회원들에게 1만 여 면민을 대신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는 강상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오혜자 부의장, '특검에 따른 혼란' 정치에 이용하는 동료 의원 비판 25.09.05
- 다음글여주시청 인·허가 관련 공무원들, 양평군의 선진 행정 배우러 왔어요 25.09.05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