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립도서관, 상반기 문화교실 풍성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용문·양동·지평·청운도서관서 운영 -
![]() |
지난달 1일 조직개편을 통해 3개팀으로 재편된 양평군립도서관이 도서관 서비스 제공과 운영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동북권역 용문·양동·지평·청운도서관이 수준 높은 교육·문화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문화교실 운영기간은 이달 30일부터 6월7일까지 10주 과정이며, 유아와 어린이, 성인에 이르기까지 대상별·수준별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문화교실 운영진은 전문자격을 소지한 각 분야의 우수한 강사진으로 편성됐으며, 다년간의 경력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를 대상으로 한 동화구연와 미술놀이, 놀이영어가 마련돼 있으며, 독서논술과 스피치, 과학레고, 한국사교실 등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수업은 창의력을 자극하고 교과와 연계한 학습지원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성인 강좌는 주·야간 원어민 영어회화와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 프로그램을 비롯해 냅킨 공예자격증반, 사주명리학 강좌 등 취미와 학습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상반기 문화교실 접수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이며, 신청방법은 방문 및 전화, 인터넷(www.yplib.or.kr)으로 가능하다.
한편 청운도서관은 이달 30일부터 5월23일까지 8주간 인도수학, 영어회화, 독서논술강좌를 운영하며,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수강생을 접수 받는다.
/정영인기자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소방서, 한국119소년단원 모집 15.03.10
- 다음글3.11 조합장 선거 투·개표 어떻게 진행되나? 15.03.09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