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와 배우 신동욱, 지평 ‘카페 날개’에 도서 기증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다산북스 출판사 관계자와 배우 신동욱이 25일 양평교육청 회의실에서 지평면 소재 청소년 문화쉼터 ‘카페 날개’에 도서 360권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양운택 교육장과 교육청 관계자, 정남선 날개 대표, 지평 중고 관계자, 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해 도서를 기증한 다산북스 측 관계자와 배우 신동욱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남선 날개 대표는 “이번 도서 기증을 계기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여가와 문화활동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더욱 뜻 깊은 청소년 문화쉼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한 양운택 교육장도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희망을 잃지 않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도움을 주는 모습에 깊이 감명을 받았다”며 “양평지역 학생들의 독서교육 진흥을 위한 지원과 교육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증 받은 360권(싯가 560만원 상당)의 도서는 ‘카페 날개’와 지평중고등학교에 비치 될 예정이며, 양운택 교육장은 이날 기증자들에게 감사장을 전수했다.
한편 카페 날개는 학교를 마친 학생들이 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안전하게 쉴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지평면 초중고 학부모님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마을교육공동체다.
/정영인기자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지평 전경복 농가, 물맑은 양평쌀 대풍 기원 첫 벼 베기 17.08.26
- 다음글정병국 의원, 터널관리소 연결하는 목왕IC 설치 방안 제시 17.08.25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