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FC, 19라운드 양주시민구단에 3대0 완승
스포츠
페이지 정보
본문
- 후반 8경기 무패(6승2무), 2위 김포와 승점 1점차
![]() |
양평FC(단장 유정선)가 지난 9일 양주 고덕구장에서 열린 양주시민구단과의 경기에서 후반에 터진 박요나 선수의 선제골과 유동규 선수의 멀티골에 힘입어 양주시민구단을 3대0으로 제압하며 후반 8경기 무패행진(6승2무)을 이어 갔다.
양팀 모두 파상적인 공격 양상 속에 진행된 경기는 전반을 득점 없이 마쳤다. 좀처럼 깨지지 않던 승부의 균형은 후반전에 갈렸다.
후반 2분 상대 왼쪽 진영을 파고들던 양평FC 권지성의 패스를 받은 박요나 선수가 그대로 왼발 슈팅을 연결, 팀의 첫 번째 골을 성공시켰고 후반 교체 투입된 유동규와 우제욱이 합작으로 두 번째 골과 세 번째 골을 만들었다.
후반 24분 우측을 파고들던 우제욱의 패스를 받은 유동규가 가볍게 골을 밀어 넣어 두 번째 골을 만들었고, 후반 34분 문전으로 드리블 돌파하던 우제욱이 상대수비수의 거친 태클에 넘어져 얻어낸 페널티 킥을 유동규가 침착하게 성공시켜 세 번째 골을 만들었다.
이로써 양평FC는 승점 32점으로 2위 김포시민구단과의 승점차를 1점차로 좁혔다.
양평FC 리그 20라운드 경기는 오는 16일 오후 3시 홈구장인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청주FC와 경기를 갖는다. 특히 이날 경기는 STN 스포츠 채널과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 된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사단법인 전환, 창립총회 개최 17.09.11
- 다음글양평군의회, 13일부터 제247회 임시회 개회 17.09.11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