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강 자연을 안고 달린다, 제5회 자전거길 페스티벌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국토종주 남한강 자전거길 개통 6주년과 자전거의 날(4월 22일)을 기념하는 ‘제5회 남한강 자전거길 페스티벌’이 오는 29일 양서면 문화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자전거 동호회뿐 만 아니라 친구와 가족, 이웃 등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양수역을 출발해 신원역을 반환하는 하프코스(12km)와 양수역을 출발해 양평문화원을 반환하는 풀코스(37km)에서 진행된다.
또한 자전거길 라이딩 코스 이외에도 자전거 묘기(BMX)와 외발자전거 공연, 이색자전거 시승, 자전거 정비체험,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준비돼 있다.
조규수 문화체육과장은 “전국 최초의 자전거 레저특구인 양평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수려한 남한강 자전거길을 안고 달리며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축제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자전거에 관심 있는 동호인과 일반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5일까지 양평 자전거길 홈페이지(www.ypbike.co.kr)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재)양평군교육발전위원회, 2017년 장학증서 수여 17.04.03
- 다음글양근리 공설공동묘지 정비···내년 10월 완료 목표 본격 추진 17.04.03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