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정병국 의원, 선거사무소 개소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 |
4.13 총선 새누리당 여주·양평 후보인 정병국 의원의 선거사무소가 24일 여주와 양평에서 각각 개소식을 가졌다.
정병국 의원은 이날 오후 1시 여주사무소와 오후 4시 양평사무소에서 정당 관계자 및 주민, 지지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갖고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겸한 총선의 필승을 다짐했다.
정병국 의원은 “이번 선거는 여주와 양평의 중단 없는 발전과 더불어 더 큰 대한민국을 위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알찬 캠프, 바른 경쟁, 함께하는 승리를 통해 모범적인 선거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축제 같은 선거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경선과정에 같이 해주신 분들과 함께 하는 화합의 선대위를 구성했다”면서 “지역주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5선 국회의원이 되면 박근혜 대통령의 성공을 이끌고, 구조개혁과 정치개혁을 완수해 나가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또 “국민을 두렵게 생각하고 작은 소리도 크게 들으며 우리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이뤄지는 여주와 양평의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19일 새누리당 공천을 확정 받은 정병국 의원은 여주지역 공약으로 12개 읍면동별 교육, 체육, 문화시설 완비를 비롯해 도립 산후조리원·태교원 조성, 생태정원 강천섬 조성, 바이오단지 유치, 당남리섬 캠핑장 조성 및 세계 대학가요제 정기 개최 등을 내놓았다.
또한 양평지역 공약으로는 인성교육특구 추진과 창업MT촌 및 힐링 벤처타운 조성, 한화 리조트 개발사업 본격적 추진, 책 읽는 마을 조성, 송파~양평 고속도로 국비추진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정영인기자
![]() |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소방서, 주택화재 인명피해 줄이기 범군민 운동 전개 16.03.25
- 다음글내달 1일부터 참신한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 16.03.24
![]() |
댓글목록
양평논미꾸라지님의 댓글
양평논미꾸라지 작성일딴것 안해도 송파 양평고속도로만 해도 성공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