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청렴 충전 2기 아카데미 개최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양평군이 지난 20일 각 부서 팀 차석 130여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충전 2기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군은 지난달 9일 3년 이하 신규공직자를 대상으로 한 아카데미 1기 교육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직원 간 소통을 확산하고자 이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공직자로서 지녀야 할 기본자세는 물론 청탁금지법에 관한 내용도 포함해 실제 업무수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특히 조직의 허리를 맡고 있는 각 부서의 팀 차석 공직자에게 군정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바르고 공정한 직무수행에 따른 군정목표 달성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동균 군수는 이날 “군 청렴도 향상을 위한 강한 의지를 내보여 달라”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새로운 변화에 함께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조규수 홍보감사담당관은 “양평군의 중주적인 역할을 하는 교육 대상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공직자 스스로 긍정적이고 주체적인 의식을 갖고 군 발전은 물론 청렴도 향상에도 이바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영인기자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 양근대교 내 자살 예방 CCTV 설치 18.09.21
- 다음글여주시, 유관기관 공중화장실 몰카 합동점검 18.09.20
![]() |
댓글목록
양평군민님의 댓글
양평군민 작성일점심시간되면 커튼내리고 문밖에서 노인들 한시간동안 대기시켜놓고 히히덕 대는 공무원은 대한민국에서 양평군밖에 없다는 소리가 사실인가요?
청렴하기를 바라지않읍니다. 재수없으면 걸리는거지.
무분별한 광고 및 악성댓글을 차단하기위한 방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