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 박스의 정, "환자분들께 받은 복을 이웃과 더불어 정으로 나눕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 고영석정형외과, 라면과 컵밥 등 350만 원 상당 식료품 기탁
고영석정형외과(원장 고영석)가 지난 13일 라면과 과자, 컵밥 등으로 구성된 350만 원 상당의 식료품 108 박스를 양평군에 기탁했다.
고영석정형외과는 매년 홀몸 어르신과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하고 있으며, 이번 기탁은 가정의 달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고영석 원장은 "환자분들께 받은 복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물품을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사랑이 꽃 피는 행복한 5월이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은주 복지정책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나눔의 온정을 보내 주신 고영석 원장님과 병원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은 지원이 필요한 곳에 기탁자의 뜻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 나눔 성금’ 모금 및 이웃 돕기 물품을 모집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지평·양동 주민 염원인 월산~고송간 지방도 개설 재추진 25.05.14
- 다음글평생학습센터 검정고시반, 응시자 합격률 50% 달성 25.05.13
![]() |
댓글목록
무분별한 광고 및 악성댓글을 차단하기위한 방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