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뜻 안고 첫걸음…제10대 양평군의회, 당선인 인사회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 6.3 지방선거 당선 의원 7명 전원 참석…상견례 및 의정 실무 소통
- 7월 1일 임시회 열고 전반기 의장단 선출 및 본격 의정활동 돌입

지난 6.3 지방선거를 통해 군민의 선택을 받은 제10대 양평군의회 당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성공적인 의회 출범과 힘찬 의정활동을 다짐했다.
양평군의회는 지난 25일 의회 내 열린의회실에서 의원 당선인 인사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개원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회는 당선인들의 원활한 의정활동을 지원하고 의회 운영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가선거구 권수연·오혜자·조근수 의원, 나선거구 임정숙·전병곤·지민희 의원, 그리고 비례대표 구문경 의원까지 이번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7명의 의원 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당선인 간의 상견례를 시작으로 의회사무과 직원 소개와 의회 주요 현황 및 향후 운영 일정 안내 순으로 내실 있게 진행됐다.
의회사무과는 당선인들에게 의회 운영 전반과 회기 운영 절차, 의원 등록 등 원활한 개원을 위해 필수적인 사항들을 상세히 설명했고, 당선인들은 안내 사항을 꼼꼼히 챙기며 의회의 기능과 역할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한편, 앞으로 4년간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양평의 발전을 이끌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는 굳은 각오를 다졌다.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준비하는 제10대 양평군의회는 오는 7월 1일 제316회 임시회를 통해 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을 선출하고 원 구성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의장단 구성이 완료되는 대로 공식 개원식을 개최하고, 군민의 행복과 양평군의 발전을 위한 본격적인 의정 돛을 올릴 계획이다.
새롭게 문을 여는 제10대 양평군의회가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과 소통하며 현장 중심의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가기를 군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가위 잡은 손끝에서 피어난 꿈”…결혼이민자 7인의 당당한 도전 26.06.26
- 다음글칠보사 불자회, 양평군에 ‘자비의 쌀’ 800kg 기탁…3년째 이어온 이웃사랑 26.06.25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