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오케스트라의 향연 ‘樂, 樂, 樂 콘서트’ 개최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서울 펠리체 앙상블 오케스트라(대표 임준태)의 ‘樂!, 樂! 樂 콘서트’가 오는 9일 양평군민회관에서 개최된다.
지역 문화예술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날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한국문예진흥기금사업 공모에 선정돼 열리게 됐다.
이번 공연에서 서울 펠리체 앙상블은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웅장한 樂’, ‘노래로 함께하는 즐거운 樂’, ‘소프라노와 테너가 함께하는 아름다운 樂’, ‘테너와 바리톤의 힘찬 樂’ 등 네 가지 테마로 공연을 펼치게 된다.
군 관계자는 “무엇보다 멋진 공연은 공연자와 관람자가 만들어 가는 것”이라며 “많은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펠리체 앙상블은 2003년 창단된 이래 전국단위 공연을 펼치며 문화 예술 전파에 앞장서고 있으며, 공연 관람비용은 전석 1만원으로 균일하며, 양평군민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양평예총(☎031-774-7037)으로 하면 된다.
/정영인기자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자원봉사센터, 재능기부로 만들어 가는 따뜻한 세상 16.11.02
- 다음글양평소방서,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 홍보 주력 16.11.02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