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NH야구동호회, 전국농축협 야구대회 4강진출
스포츠
페이지 정보
본문
![]() |
제6회 농협중앙회장배 전국 농축협 야구대회에 참가한 양평군NH야구동호회(회장 이원구)가 이번 대회 처녀출전에도 불구하고 4강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양평 관내 농축협과 중앙회 연합으로 구성된 양평군 NH야구동호회는 전국 16개 야구동호회가 참가한 가운데 천안에서 펼쳐진 예선전 16강에서 상호금융부를 첫 희생양으로 삼았다.
이어 지난 14일 펼쳐진 8강에서 투수 윤희곤의 삼진 9개에 힘입어 지난 2015년도 우승팀인 전남 고흥 흥양농협을 6대5 1점차 승부로 짜릿하게 꺽었다.
4강에 안착한 양평군 NH야구동호회는 오는 21일 농협대로 경기장소를 옮겨 전남 화순농협과 4강 토너먼트를 치루게 되며, 화순농협을 누를 경우 같은 날 결승에 도전하게 된다.
이원구 동호회장은 “연합팀을 이뤄 처음 출전한 대회에서 4강에 진출한 것 만으로도 흥분이 가시지 않은 상황”이라며 “내친 김에 4강을 넘어 우승도 넘보는 도전에 나설 각오”라고 말했다.
/정영인기자
![]() |
![]() |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물맑은양평시장 상인회장의 두 얼굴 17.10.18
- 다음글시민안전 볼모로 주차장 택한 여주시 교통행정 17.10.17
|













댓글목록
이원구님의 댓글
이원구 작성일감사합니다
더 열힘히 해서 좋은 성적 거두어
양평을 빛내고 오겠습니다
양평인님의 댓글
양평인 작성일야구의 불모지 경기도의 유일한 군단위에서 전국대회 4강이라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는 큰일을 했네요 체력이 국력이라 했지요 양평군의 자존심을 빛내주신 모든 선수와 임원진에게 군민의 한사람으로 감사와 추하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나은 경기력으로 양평 농축협을 세상에 알리는 파수꾼이 되어주길 간절히 바라며 믿음과 화합의 경기가 되어주길 희망합니다 거듭 고맙습니다
이정웅님의 댓글
이정웅 작성일농협야구팀 창단 3년만에 농협중앙회장배 4강진출은 자축합니다
소식을 올려준 양평뉴스 관리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내일 농협대학교 야구장에서 4강전과 결승전이 실시됩니다
최선을 다해서 농협야구 영광은 물론 양평을 홍보하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