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기초푸드뱅크, 기부식품활성화 유공 도지사 표창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동연) 부설 기초푸드뱅크가 지난 19일 경기도 굿모닝하우스에서 열린 ‘경기도 푸드뱅크 한마당’에서 기부식품활성화 분야 우수기관에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기부식품 제공사업의 뜻을 알리고 푸드뱅크 사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 도내 54개 기초푸드뱅크 중 양평군을 포함한 3개 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수상의 기쁨을 함께했다.
양평군 기초푸드뱅크는 지역 특색에 맞는 기부식품 활성화 사업의 추진을 비롯해 전문 푸드뱅크 봉사단 협약사업이 성공적으로 정착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인 점이 인정돼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강동연 관장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도움이 어려운 이웃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다”면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행복한 지역을 만들고자 앞으로 더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양평 기초푸드뱅크는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이를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2008년 개소 이래 현재까지 18억여원 상당의 식품을 전달하는 등 활발한 사업으로 2014년도에도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용문산 관광지, 거대한 노천 미술관으로 변신 중 16.10.21
- 다음글양평군 정신건강증진센터, 6개 시∙군 연합체육대회 16.10.2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