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 발대식
정치사회
페이지 정보
본문
![]() |
더불어민주당 여주양평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위원장공일석)가 지난 18일 여주 더컨벤션센터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장장원 경기도 청년위원장을 비롯한 각 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과 경기도당 김상회 정책실장, 고영원 조직국장, 이항진 여주시의원, 박현일 양평군의원, 박용일 여주시 민주평통 협의회장, 지역 당원, 청년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전해철 경기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이재명 성남시장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안민석, 최재성, 표창원, 국회의원이 영상 메시지를 통해 청년위원회의 발대식을 축하했다.
이날 발대식은 신입당원 뱃지 수여식과 깃발수여식에 이은 인사말과 축사, ‘청년이 미래다. 청년이 힘이다’ 구호제창 등으로 진행됐다.
정동균 지역위원장은 이날 “일희일비 하지 않는 자세로 겸손하게 시민들과 소통하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여주, 양평의 미래를 위해 노력해 나가자”며 “이를 위해 청년당원은 물론 당직자의 단합과 결속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5월 대선 이후 민주당의 권리당원 백만명을 넘긴 가운데 여주, 양평 신입당원수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신입 당원 중 60% 이상이 30~40대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여주시의회, 오는 27일부터 24일간 제30회 제2차 정례회 개최 17.11.20
- 다음글여주시, 폭력예방교육 우수기관 선정 17.11.20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