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건축 관계자 역량강화를 위한 건축법 특강
교육
페이지 정보
본문
![]() |
양평군이 지난 10일 관내 건축 설계업 관계자와 생태허가과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건축 관계자 역량강화 건축법 특강’을 실시했다.
안전하고 신뢰받는 고품격 건축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특강은 윤혁경 ‘ANU디자인그룹건축사무소(주)’ 대표를 초빙, 최근 개정된 건축법과 건축 관계자가 설계 및 현장업무에서 소홀히 다룰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특강이 진행됐다.
특히 참석자들은 건축법 및 실무에서의 궁금증과 고충 현안에 대한 질의와 토론을 진행했으며, 이에 윤혁경 대표는 맞춤형 판례와 사례 등 그간의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한 명쾌한 답변을 통해 질문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켰다.
이주진 생태허가과장은 “건축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가장 근간으로 특히 안전이 최우선적으로 고려돼야 한다”며 “건축법은 이러한 건축을 관리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법률로 이번 특강을 통해 건축 관계자의 역량강화는 물론 안전한 건축문화 조성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생태허가과는 이번 특강 외에도 맞춤형 법률특강과 공동주택품질관리교육, 공동주택 안전관리자 교육 등 군민의 안전한 삶을 영위 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양평군, ‘2018 베트남 시장개척단’ 참가 기업 모집 18.04.11
- 다음글개원 4년차 국립교통재활병원, 공공재활병원 역할 톡톡 18.04.11
![]() |
댓글목록
무분별한 광고 및 악성댓글을 차단하기위한 방침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