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산관광마을영농조합, 산나물축제 성공기원 캠페인
문화
페이지 정보
본문
![]() |
대한민국 최우수 축제로 자리 매김한 용문산 산나물 축제를 나흘 앞둔 30일 용문산관광마을영농조합(대표 박진경. 이하 영농조합)이 축제의 성공을 기원했다.
영농조합은 이날 용문산 관광마을 단지 내에서 상가 상인과 주민, 축제추진위 임원 및 군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부스를 마련하고,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박진경 대표는 “올해 용문산 산나물 축제는 지난 축제보다 더 청결하고 화합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 같이 힘을 모아 나가자”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야 말로 축제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용문산 산나물 축제는 내달 4일부터 6일까지 용문산관광지에서 MC 손헌수오 조승제의 사회로 임금님 진상행렬과 개막식 축하공연, 비빕밥 행사, 한우이벤트, 줄타기 공연, 각종 축하공연, 마술공연 등 1부 행사가 3일간 진행된다.
또한 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용문역 일원에서 식전 공연과 개막식, 산나물 퀴즈, 문화 에술인 축하공연, 산나물 판촉 이벤트, 산나물 가요제 등 2부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축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용문산 산나물축제 홈페이지(http://ypsannamul.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영인기자
YPN뉴스 (ypnnews@naver.com)
- 이전글‘오늘은 우리들 세상~’, 4∙5일 양평 어린이 큰잔치 18.04.30
- 다음글바른미래당 양평군수 후보에 김승남 도의원 확정 18.04.30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